2024-04-25 15:33 (목)
[休&樂]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이색 호캉스 떠나볼까?
상태바
[休&樂]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이색 호캉스 떠나볼까?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1.06.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아름 기자)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코로나19 팬데믹(세계대유행)으로 해외여행에 발이 묶인 여행객들이 국내여행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여행 플랫폼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올해 들어 국내 여행지 관련 검색량이 지난해보다 최대 97%나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인기 여행지는 부산, 강원, 제주 등이었으며, 가장 선호하는 숙박 유형은 플랫폼 이용 여행객 중 87%가 호텔을 선택했다.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가장 큰 매력은 혼자 또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줄 호텔 이색 패키지를 소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키캉스’ 패키지

대교, 파라다이스시티와 협업해 놀면서 공부하는 ‘상상KIDS’ 패키지. (사진=대교)
대교, 파라다이스시티와 협업해 놀면서 공부하는 ‘상상KIDS’ 패키지. (사진=대교)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이색 키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대교와의 협업을 통해 놀이와 학습은 물론 상상력까지 키울 수 있는 키캉스(키즈+호캉스) 맞춤 ‘상상키즈(KIDS)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상상키즈 창의 클래스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해 창의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대교 ‘스팀박스(STEAM BOX)’를 활용한 놀이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파라다이스시티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상상키즈 창의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공되는 스팀박스는 다채로운 테마의 만들기 체험 키트 1종,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 상상키즈 앱 3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오는 27일까지 금요일~일요일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 클래스는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방문객도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키캉스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해 어린이 도서와 디지털 동화 영상 등 대교의 대표 키즈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고, 이달 상상키즈 그림책 도서관 입장객 대상 전원에게는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 숙박 시 쏘카 차량 48시간 이용권 제공

파라다이스시티는 상상키즈 패키지 외에도 숙박 시 쏘카 차량을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X 쏘카 패키지'를 6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용방법은 온라인으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호텔 체크인 4일 전까지 48시간 쏘카 대여료 무료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 번호를 쏘카 앱에 입력한 뒤 차량 예약시 적용하면 된다.

대여료 무료 쿠폰은 체크인하는 날부터 체크아웃 당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모든 지역의 쏘카존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호텔로 떠나는 출발 지점이나 자택 근처, 공항, 지하철역 어디서든 쏘카 차량을 대여할 수 있다. 지난달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카니발 프레스티지 9인승, 셀토스를 포함한 총 10대의 쏘카 차량이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패키지 상품에는 쏘카 차량 이용권 외에도 호텔 내 위치한 예술 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입장과 수영장∙키즈존∙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가족특화 호텔로 새 단장 마친 롯데호텔 월드, '여름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월드 클럽라운지(사진제공=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 클럽라운지(사진제공=롯데호텔 월드).

비대면(언택트) 기술을 접목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가족 특화 호텔로 새단장해 재개관한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30일까지 '웰컴 투 더 뉴 월드(Welcome to the New Worl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객실 유형에 따라 '웰컴' '뉴' '월드' 세 가지 상품으로 구분되며 객실 1박, 미니바 1회 이용권과 영국 프리미엄 퍼퓸 코스메틱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웰컴 어메니티 1세트가 공통 특전으로 주어진다. '뉴'형은 클럽 디럭스 룸, '월드'형은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클럽라운지 2인 혜택도 제공된다.

잠실 전경을 조망 가능한 클럽라운지에서는 조식과 애프터눈 티는 물론 등갈비, 토마호크, 북경오리 등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되는 해피아워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태블릿PC로 이북(E-Book), 신문, 잡지 열람 및 영상 콘텐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한 엘-라이브러리(L-Library)도 이용할 수 있다.

가족 특화 호텔답게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위한 '쿨 써머 픽' 패키지도 준비했다. 8월31일까지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피크닉에 특화된 '픽캉스' 특전으로 객실 1박, 피크닉 소품 대여권, 피크닉 박스와 핸디 선풍기 1개가 제공된다. 피크닉 바구니, 매트, 미니 테이블, 블루투스 스피커 외 분위기를 한층 돋워줄 꽃과 소품도 제공된다.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음식도 준비됐다. 클럽 샌드위치 2개, 주스 또는 커피 2잔으로 구성된 테이크 아웃 전용 피크닉 박스는 호텔 1층 델리카한스에서 픽업할 수 있다.

피크닉 소품은 '롯데호텔 월드 어썸피크닉' 카카오 채널을 통해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여할 수 있다. 올림픽 공원과 광나루 한강 공원 인근에 위치한 대여 업체 '어썸 피크닉' 매장에서 직접 대여 및 반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