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NS홈쇼핑,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받아
상태바
NS홈쇼핑, 7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받아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1.12.0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CCM인증마크(사진=NS홈쇼핑 제공)
CCM인증마크(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을 7회 연속 인증 받았다고 3일 밝혔다.
 
CCM이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NS홈쇼핑은 2021KSQI 콜센터 부문 한국의 우수콜센터 수상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 및 서비스 향상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아 왔고, 이번 CCM재인증 평가에서도 디지털컨택센터 운영, 소비자불만처리 위원회 발족 운영 등 소비자의 의견을 가까이에서 정확하게 듣고 바르게 개선하려는 노력을 이어온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또, 국가공인시험 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과 소비재부문 안전 관리 업무협약, 바이오 연구 역량을 갖춘 연구소 OATC와 화장품 임상시험 유해물질 검사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는 등 상품에 대한 품질 관리에 집중하며 소비자의 신뢰에 부합하는 활동을 이어온 점도 CCM 재인증을 받는데 기여했다고 평가받았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ESG경영에 앞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핵심 가치는 ‘고객만족’이라고 생각한다.”며, “CCM 7회 연속 인증을 계기로 NS홈쇼핑은 전 임직원이 고객 만족 서비스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앞장 서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