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NS홈쇼핑이 제 26회 한국유통대상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한국유통대상에서 NS홈쇼핑은 국무총리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ESG경영에 주력하며 소비자중심경영 실현과 품질경영 및 협력사 품질개선 지원 등으로 유통산업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국무총리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S홈쇼핑이 2008년부터 운영해온 상품선정위원회는 전원 외부인원으로 구성하여 상품 선정의 공정성을 강화하고, 2020년 8월부터는 일반 소비자 8명 외에도 소비자전문가 2명을 위촉하여 전문성을 더하는 개선 활동을 이어왔다.
NS홈쇼핑 조항목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고객의 마음으로’라는 CS강령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가치 제공과 고객에 대한 성실한 약속 이행의 가치를 제공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실현해왔다.”며,”NS홈쇼핑은 앞으로도 품질관리에 집중하여 협력사의 경쟁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고객에게는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유통사로서 건전한 유통 질서 확립에도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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