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싱글족의 생활꿀팁] 나만 알고 싶은 '생일' 할인 쿠폰, 무료 선물 리스트
상태바
[싱글족의 생활꿀팁] 나만 알고 싶은 '생일' 할인 쿠폰, 무료 선물 리스트
  • 이지나 기자
  • 승인 2022.04.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지나 기자)

 

오늘 생일이세요? 선물 받으세요~

생일날 친구나 연인에게만 선물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곳에서 생일날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모르면 못 받는' 기분 좋은 생일 혜택을 모아 소개합니다.

1. 파리바게트

생일날 2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5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2만원 기준 무려 25% 할인 혜택인데요. 쿠폰을 받는 방법은 해피포인트 앱에 접속에 '마이멥버십혜택'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되는데요. 몰라서 못 받는다면 서운한 혜택, 꼭 챙겨 보세요. 단 SKT 이용자라면 T데이 행사 시의 멤버십 할인이 생일쿠폰 사용 시보다 더 폭이 클 수 있으니 비교해 보고 사용할 것을 추천합니다.

2.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생일날 제조음료 Tall사이즈 무료음료 1잔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앱을 이용하고 있다면 매년 자동으로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단 모든 회원이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별 적립 횟수가 5번 이상인 그린 레벨 이상의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주문할 수 있는 음료에 제한은 없지만 제조 음료에 한정됩니다.

3. 던킨도너츠

해피포인트 앱에 가입되어 있고 패밀리 등급 이상인 경우에 생일 전후 2주동안 생일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지급되는 쿠폰은 해피버스데이 도넛 1개입니다. 만약 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다면 KT멤버십의 생일쿠폰도 받을 수 있는데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함께 사용하면 좋겠죠?

4. 빕스

생일이 되면 CJ ONE 앱으로 쿠폰이 지급되는데 4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이 할인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 쿠폰은 여타 할인 행사와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능하지만 상시 제휴 할인과 최대 1회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생일쿠폰은 1년 중 언제든 1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장 주문 시에도 할인 쿠폰 이용이 가능하며 테이블당 1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ABC마트

ABC마트 회원이라면 생일날 1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며 ABC마트 앱 접속 후 마이페이지-쿠폰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 내에 사용해야 하니 사용 조건을 확인하세요.

7. 올리브영

여자들의 '방앗간'으로 불리는 올리브영은 생필품부터 화장품, 간식까지 다양한 상품이 포진해 있어 매번 세일 때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올리브영 회원이라면 생일날 핸드크림 및 시크릿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는데요. 올리브영 앱에 접속해 이벤트-생일축하해 코너에 들어가 혜택을 받으면 됩니다. 단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니 쿠폰을 받으면 바로 제품을 찾으러 갈 것을 추천합니다.

8. 롭스

롭스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3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롭스 앱에서 다운로드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SSG 쓱

SSG 쓱 닷컴 앱에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일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한 쇼핑을 할 수 있는데요. 쿠폰 사용기한은 30일로 등급별 최저 3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상이하니 자신의 쇼핑 등급을 확인해 보세요. 생일 쿠폰은 SSG 계열에서 모두 쓸 수 있어 더 유용한데요. 쇼핑할 물건이 없다면 이마트에서 장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10. 무신사 스토어

무신사스토어에서는 생일 3일 전 모든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대부분 상품에 적용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는데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생일 쿠폰 적용이 가능한 지 확인 후 사용하면 됩니다.

11. CGV
VIP회원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CGV 콤보 팝콘과 음료 2개 쿠폰이 발급됩니다. 일반 회원은 콤보 50%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데요. 영화 관람과 상관없이 제공된다고 하니 팝콘 먹으러 영화관에 들러보는 건 어떨까요.

12. 롯데시네마
생일자라면 팝콘 라지 한 개, 음료 2잔 생일 콤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 전후 14일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13. 놀이동산 할인
에버랜드는 생일날 자유이용권 3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자와 동반 3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일 2주 전까지 홈페이지 가입을 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는 우대 가격 내용이 변경 되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시사캐스트]

내용 = 공대놀이터 블로그, 각종 기사 참고
사진 = 각사 홈페이지, 픽사베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