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25 (목)
[休&樂] 가족·연인·반려견과 함께...‘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 눈길
상태바
[休&樂] 가족·연인·반려견과 함께...‘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 눈길
  • 이아름 기자
  • 승인 2022.05.18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아름 기자)

 

디플로매틱룸파티. [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디플로매틱룸파티. [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으로 주춤했던 호텔업계가 사랑하는 연인, 가족,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친구 또는 연인끼리 야외 수영장에서 영화를 감상하거나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부모님 또는 친구들과 평생 기억에 남을 멋진 룸파티를, 상상력 가득한 아이들에게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또 하나의 가족 반려견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호캉스까지.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
- 효캉스·프러포즈·파자마파티까지 스페셜 이벤트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사진=그랜드하얏트서울 제공]

도심 속 빡빡한 일상 속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서울의 전망을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맨틱 스위트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추천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남산과 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함께 즐기며 소중한 이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로맨틱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호텔의 탑3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호텔의 전체 615객실 중 단 두 개만 존재하는 타입인 디플로매틱 스위트가 제공되며, 최대 성인 3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동양미를 더한 데코레이션에 넓고 기다란 통창이 있어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객실이다. 

거실에는 여러 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넓은 식탁이 있어 특별한 날 서울의 야경을 배경 삼아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패키지는 식음료 10만원 크레딧을 포함해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파티를 위한 케이크 구매 혹은 로비 라운지 갤러리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타임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 서울신라호텔 ‘문라이트 시네마’
- 가족·커플끼리 야외풀장에서 영화관람

[사진=호텔신라 제공]
[사진=호텔신라 제공]

가족 또는 연인끼리 야외풀장에서 이색 영화관람을 원한다면 호텔신라의 ‘어번 아일랜드’로 초대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문라이트 시네마’는 서울신라호텔의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동안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된다. 

올해는 △그린북 △안녕 베일리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가 격일로 상영된다.

그린북은 10월3일까지, 안녕 베일리는 5월31일까지,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는 6월1일부터 10월3일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는 영화관 외 공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오직 서울신라호텔에서 만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

인기 배우 베네딕트 컴버베치가 영국의 국민 화가 루이스 웨인 역할을 맡아 보여주는 명품 연기를 보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문라이트 시네마'는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을 가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호텔신라는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문라이트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디럭스, 비즈니스 디럭스, 그랜드 코너 디럭스 객실 중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여기에 '어번 아일랜드' 오후 6~10시 2인 입장 혜택, 체련장·실내 수영장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돼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키즈 아티스트’
-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가족 호캉스 패키지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제공]
[사진=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제공]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진행하는 ‘JW 키즈 아티스트’를 추천한다. 

‘JW 키즈 아티스트’ 패키지는 어린이 한 명과 어른 한 명 이용 가능한 ‘디키디키 디자인 키즈 클럽’ 이용권 1매가 포함되며,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패밀리 룸서비스로는 마르게리타 퍼프 피자, 핫도그, 소프트드링크 2캔이 제공된다.

호텔에서 도보 10분 거리 내에 위치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디자인 놀이터 디키디키는 아이들이 디자인과 예술을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체험하며 자연스럽게 감각이 발달하고 감성이 드러나도록 전문가와 함께 기획된 신개념 어린이 디자인 실내 놀이터로 부모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들도 포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아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LEED 친환경 인증 실내 수영장 어린이 2인 및 어른 2인 무료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좀 더 여유로운 패밀리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해당 패키지 예약자에 한해 추가로 커넥팅 룸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시즌 한정으로 투숙은 8월 31까지 가능하다. 


◇ 포시즌스 호텔 서울, ‘팸퍼 유어 펫 패키지’ 

[사진=포시즌스호텔서울]
[사진=포시즌스호텔서울]

사랑하는 반려견과 도심 속 호캉스를 원한다면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진행 중인 ‘팸퍼 유어 펫 (Pamper Your Pet)’ 패키지를 추천한다.

오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넓고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베르그앤릿지(Berg & Ridge)’, 덴마크 프리미엄 펫 브랜드 ‘코펜하겐 레시피(Copenhagen Recipe)’의 아이템을 추가 구성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패키지 구성은 북유럽 디자인 철학을 담아 자작나무로 만든 ▲’베르그앤릿지’의 R-space 펫하우스, 미끄럼 방지 사료 그릇과 애견 숙면 쿠션, 배변 패드 등의 ▲펫 어매니티를 객실 내 셋팅 해 반려견과의 편안한 휴식을 도모했으며, 패키지 이용객 대상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베르그앤릿지가 ▲특별 제작한 산책용 어깨끈(하네스)와 덴마크 전문 연구개발 팀이 개발한 베이스 푸드(건식 사료) 및 에센셜 캡슐(습식 사료) 구성의 ▲‘코펜하겐 레서피’ 사료 스타터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룸 서비스로 제공하는 성인 2인 조식 및 ▲반려견 동반 객실 추가 청소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다. 특히, 룸 서비스에는 저온 조리한 닭고기와 삶은 당근, 강아지 컵케이크 등의 반려견을 위한 식사도 마련되어 있다 (단, 이용 요금 별도) 

호텔 내 반려견 출입의 경우, 레스토랑은 제한되며, 로비 등의 공용 공간은 펫 캐리어를 이용 시에만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반려견 외 다른 동물은 이용 불가하며, 객실 당 10KG 이하의 반려견 1마리만 허용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