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13 (목)
아워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상태바
아워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5.2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사진=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20일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온라인 SNS 채널에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한 발대식에서는 최종 선발된 50명의 대학생 서포터즈가 참여해 향후 활동 계획 및 포부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11기 판아워홈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1월까지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아워홈은 판아워홈 8기부터 멤버들을 위한 활동 혜택을 대폭 강화해 운영하고 있다.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 체험, 활동비 등에 대한 지원은 물론 최종 우수 서포터즈 총 5명을 선발해 당사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11기 서포터즈 김예은 학생은 “평소 식품에 관심이 많고, 향후 진로 역시 식품기업에서 일하고 싶었는데, 아워홈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판아워홈 11기 동기들과 함께 아워홈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판아워홈 11기는 식품 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모디슈머 관련 미션을 비롯해 숏폼 영상 제작 등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활동 중심으로 진행하게 된다”며 “미래 식품산업의 주역이 될 서포터즈 학생들이 끼와 재능을 아낌없이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