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0 13:25 (수)
NS홈쇼핑, 탄소중립 환경 예술 페스티벌 ‘HAPPY GREEN BIRTHDAY’ 후원
상태바
NS홈쇼핑, 탄소중립 환경 예술 페스티벌 ‘HAPPY GREEN BIRTHDAY’ 후원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6.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NS홈쇼핑 환경의날 맞아 탄소중립 위한 환경 페스티벌 후원(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환경의날 맞아 탄소중립 위한 환경 페스티벌 후원(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환경의 날을 맞아 4일 성남시 화랑공원에서 열리는 탄소중립 환경 예술 페스티벌 ‘HAPPY GREEN BIRTHDAY’를 후원한다고 3일 밝혔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판교생태학습원이 주관하는 탄소중립 환경예술 페스티벌 ‘HAPPY GREEN BIRTHDAY’는 NS홈쇼핑이 성남시 판교환경생태학습원과 2016년 체결한 ‘환경경영 후원 프로그램 협약’이후 환경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는 행사다. 

환경 축제 ‘HAPPY GREEN BIRTHDAY’는 배출한 이산화탄소(폐기물, 전기 생산으로 인한 연소 등)를 흡수하는 대책을 세워 실질적인 배출량을 제로화 한다는 개념의 ‘탄소중립’을 주제로 진행된다. 4일 하루 성남시 화랑공원 일대에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환경의 날을 맞아 ‘탄소중립’을 테마로 진행하는 환경 축제 ‘HAPPY GREEN BIRTHDAY’가 우리 미래인 아이들에게 환경문제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환경보호에 대한 실천력을 키워 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적극적으로 ‘탄소중립’(이산화탄소 배출량 제로)에 동참하고, 사회적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