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SK매직,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3관왕 수상
상태바
SK매직,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3관왕 수상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7.22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5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박창숙 SK매직 제품개발팀장이 ‘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로부터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 박창순 SK매직 제품개발팀장, 문미란 소비자시민모임 회장)(사진=SK매직 제공)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5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박창숙 SK매직 제품개발팀장이 ‘대상 및 환경부 장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좌로부터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 박창순 SK매직 제품개발팀장, 문미란 소비자시민모임 회장)(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이 21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5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시상식에서 탄소중립 위너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비롯해 ‘환경부 장관상’ 등 총 3관왕의 쾌거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에너지위너상은 1997년 제정돼 매년 에너지 효율 향상에 노력한 우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며, 산업계의 건전한 경쟁을 통해 에너지 고효율 제품 생산을 유도하고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탄소중립 소비생활 정착과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올해 새로 신설된 탄소중립 위너 부문 대상에는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이 선정됐으며, 정부시상 부문, 환경부 장관상까지 함께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공기청정과 공기살균이 동시에 가능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과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 등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 시리즈도 탄소중립 위너 부문에서 ‘탄소중립 위너상’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친환경 가전 라인업 ‘그린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자원과 에너지 절감을 위한 친환경 에코 가전을 선도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