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에듀윌, ‘대학생 할인 이벤트’ 통해 교육행정직공무원 예비 수험생 지원
상태바
에듀윌, ‘대학생 할인 이벤트’ 통해 교육행정직공무원 예비 수험생 지원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8.0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에듀윌이  ‘대학생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예비 수험생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학생 할인 이벤트’는 교육행정직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학생증 인증을 마친 대학생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에듀윌 공무원의 대표 강좌를 5만원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수강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정규 강좌는 각 직렬별 ‘평생패스’가 있다. 무제한 수강 및 수강료 환급 혜택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 부담을 낮춰 학습 집중도를 높였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더불어 에듀윌의 노하우를 담은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한 강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학습 전략을 전달하며 전문성을 갖췄다. 해당 강의는 초시생 및 비전공자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도 단계별로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커리큘럼으로 개발됐다.

에듀윌에 따르면 본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은 7일 동안 활용 가능하다. 특히 교육직공무원은 물론, 세무직, 사회복지직 등 각종 직렬의 에듀윌 공무원 강좌에 적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에듀윌은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예비 수험생의 입문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작성 및 공유하면 여러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며 “게시글의 수에 따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