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29 (금)
bhc치킨,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할인 행사 실시
상태바
bhc치킨, 자사앱 주문 고객 대상 할인 행사 실시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08.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bhc치킨 자사앱 프로모션 이미지(사진=bhc그룹 제공)
bhc치킨 자사앱 프로모션 이미지(사진=bhc그룹 제공)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hc치킨은 배달앱과 자사앱 등 고객들의 구매동선이 높은 채널에서의 할인 행사,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펼치는 등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사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자사앱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bhc의 치킨 메뉴들을 2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으며, 기간은 8월 23일부터 28일까지다. 해당 기간 내 bhc치킨 자사앱을 통해 주문하면 자동 할인 적용된다. 

대상 메뉴는 bhc치킨의 한 마리 또는 순살 메뉴다. 한 마리 메뉴는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골드킹, 맛초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양념치킨, 핫후라이드이며, 순살 메뉴는 뿌링클 순살과 골드킹 순살, 맛초킹 순살, 빠텐더 이상 12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은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막바지 무더위를 bhc의 다양한 인기메뉴들과 함께 잘 이겨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들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매년 두 개 새로운 치킨 메뉴 출시를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 힘쓰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치킨의 새로운 식문화를 주도한 치즈볼과 같이 사이드 메뉴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꽈배기에서 착안한 새로운 사이드 메뉴 트위스트 2종을 출시했으며, 1주일 만에 큰 관심과 높은 주문량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bhc치킨은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 공간에서도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총 888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888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선물받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공유하는 ‘카카오톡 위시리스트 복날복된선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