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대상㈜은 지난해 진행한 브랜드 캠페인이 ‘서울영상광고제 2022’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9일 밝혔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첫 개최 이후 20회를 맞은 국내 최대의 영상광고축제이다. ‘가장 대중적인 시선으로, 가장 공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네티즌과 광고인들이 직접 심사·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서울영상광고제에서는 대상 미원의 지난해 브랜드 캠페인 ‘맛바람 미원’이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과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해 2관왕을 달성했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의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가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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