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팔도는 신제품 '틈새라면 고기짬뽕'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으로 틈새라면 브랜드 라인업은 기존 6종에서 7종으로 늘어난다. 소비자 선택폭을 넓혀 성장세에 있는 매운 라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틈새라면은 1981년 문을 연 명동 라면 맛집 메뉴를 제품화해 2009년 출시한 브랜드다. 매운 제품 열풍 속 지난해 10% 넘게 신장했다.
신제품에는 녹색기술 적용 포장재를 사용했다. 기존 대비 적은 양의 잉크를 사용한 포장재로 친환경적이다. 팔도는 해당 포장재를 다양한 제품으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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