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티몬, 10일 단 하루 올해 설 선물은 'CJ 올인데이'로 하자
상태바
티몬, 10일 단 하루 올해 설 선물은 'CJ 올인데이'로 하자
  • 황최현주
  • 승인 2023.01.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올인데이. 사진=티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티몬은 단 하루 ‘CJ 올인데이’을 열고 설맞이 선물세트, 밀키트 등 CJ제일제당의 다양한 인기상품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명절과 한파 특수로 ▲참치스〮팸 11배,  ▲즉석밥컵〮밥 5배, ▲식용유참〮기름 4배 등 주요 상품 매출이 급증하는 상황에서 초저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올인데이의 새해 첫 파트너는 CJ이다. 기존 ‘브랜드데이’가 ‘올인데이’로 이름이 변경되며, 더욱 강력한 혜택을 자랑한다. CJ제일제당의 햇반, 스팸, 비비고 상품을 비롯한 설 맞이 선물세트 등이 단독 특가이다. 

실제 지난 9일까지 참치와 스팸 매출은 전년보다 11배가량 증가했으며 즉석밥과 컵밥도 5가까지 늘었다. 식용유와 참기름 등 기름류도 4배 이상 매출이 상승했다. 

올인데이 혜택도 강화됐다. 상시할인을 비롯해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몬은 이달 한달 간 올인데이의 협업 파트너를 식품을 비롯한 리빙, 여행이나 레저 카테고리로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오는 12일에는 윤달을 맞아 이사철을 겨냥한 ‘시몬스 올인데이’가 마련될 예정이고, 19일에는 설 연휴 즐길 거리를 위한 숙박, 레저 상품을 선보이는 ‘롯데 올인데이’가 차례로 이어진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