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7 (금)
삼성증권,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 금융통합앱 최초로 채권매매서비스 오픈
상태바
삼성증권, 삼성금융통합앱 '모니모' 금융통합앱 최초로 채권매매서비스 오픈
  • 이경아
  • 승인 2023.01.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니모 특판채권 이미지. 사진=삼성증권
모니모 특판채권 이미지. 사진=삼성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삼성증권은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앱인 '모니모' 내에서 앱 중 최초로 채권매매서비스를 오픈하고, 세전 연 5.30%의 특판 채권을 100억원 한도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특판채권은 AA등급인 현대캐피탈의 선순위 채권으로 현재 금리 기준 세전 연 5.30%, 만기 3년의 월이표 채권이다. 

이날 기준 1억원 투자 시 매월 약 48만원 이자(세전)수령이 가능하며, 만기까지 보유 시 총 1585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특판 채권 판매는 국내최초 보험과 증권, 카드 금융통합앱 내 채권매매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삼성금융네트웍스 앱 모니모 내 상품 메뉴의 투자 또는 삼성증권 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모니모 내 채권매매서비스는 삼성증권 페이지로 자동연결되어 진행되며, 채권투자를 위해서는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해야 한다. 삼성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 모니모 내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특판 중인 현대캐피탈 채권 외에도 모니모를 통해서 국공채와 A등급 이상의 우량 채권에 투자가 가능하며, 최소 1000원부터 투자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모니모에서 채권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워드 이벤트도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삼성증권에서 온라인 국내 장외채권을 첫 거래한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매수시 5000원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실시되고, 두 번째로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채권 순매수금액이 5000만원, 1억원, 5억원 이상인 고객이 순매수 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한 경우 매수금액별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