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KT, 우리 가족에게 꼭 맞는 채널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 
상태바
KT, 우리 가족에게 꼭 맞는 채널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 
  • 김태훈
  • 승인 2023.01.1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시사캐스트, SISACAST=김태훈) KT는 가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된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구성원 니즈를 섬세하게 케어하고자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KT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 일환으로 ‘디즈니+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 지니 TV와 최신형 셋톱박스 ‘지니 TV 셋톱박스 A’ 또는 ‘지니 TV 셋톱박스 3’를 이용하는 고객은 미디어포털로 디즈니+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니 TV 최신형 셋톱박스의 리모컨에는 디즈니+ 핫키가 적용된다.

KT가 준비한 가족 만족 프로젝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OTT 서비스를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는 OTT 구독 서비스도 리뉴얼했다.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밀리의서재, 블라이스 셀렉트 등 여러 구독형 서비스를 KT홈페이지 OTT구독 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독 신청할 수 있다. 

KT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맞춤 혜택인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쉽게 설명하는 새로운 광고 시리즈도 1월 말 론칭 한다. 시리즈의 첫 편은 청소년 자녀와 부모님을 꼭 만족시켜 주는 프리미엄가족결합 혜택을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미스터션샤인 등에 출연한 배우 김남희가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유쾌하게 보여준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