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NS홈쇼핑, 협력사와 함께 공들인 선택하라 배도알‘ 단독 론칭
상태바
NS홈쇼핑, 협력사와 함께 공들인 선택하라 배도알‘ 단독 론칭
  • 황최현주
  • 승인 2023.01.1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하라 배도알 이미지. 사진=NS홈쇼핑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기획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적용 상품인 '선택하라 배도알'을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선택하라 배도알은 국내산 배와 도라지,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를 젤리 형태의 한 포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NS홈쇼핑의 MD와 QA, 건강식품 전문 협력사 자연애에프앤비가 합작해 NS 방송상품 최초로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프로젝트 론칭 상품이다. 6개월에 걸친 기능성 원료 기획 과 검증, 원료배합, 완제품 제형과 개발, 제조원검증, 사전심의 등 품질검증 과정을 통해 출시했다.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는 기준을 충족하면 일반 식품에도 기능성을 표기할 수 있는 제도로 지난 2020년 12월 말부터 시행됐다. 기존에는 기능성 표시를 할 수 없었던 일반 식품도 충분한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 기능 식품에 쓰이는 29종의 기능성 원료나 성분을 썼을 경우 이를 표시할 수 있게 하는 제도이다.

NS홈쇼핑은 이전에도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활용한 다른 상품을 준비했으나, 준비 과정에서 여러 난관에 부딪히며 최종 론칭이 무산된 바 있다.

이번에 개발한 선택하라 배도알은 국내산 배 농축액과 도라지 농축액에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의 유효성분을 포함해 관련 기관으로부터 기능성 표시를 인정받은 식품이다. 

오는 19일 오전 6시 40분에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선택하라 배도알은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