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컴투스, 굿즈 매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 150개국 그랜드 오픈 
상태바
컴투스, 굿즈 매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 150개국 그랜드 오픈 
  • 김태훈
  • 승인 2023.01.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스토어 이미지. 사진=컴투스 

(시사캐스트, SISACAST=김태훈) 컴투스는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하며 IP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중심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와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으며, 상품이 공개될 때마다 전 세계 게임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탄탄한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개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서머너즈 워 스티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전 상품 무료 국내 배송을 제공하며, 해외 배송의 경우 배송비 할인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 컴투스 게임 연계 이벤트 등 여러 행사가 추가적으로 마련되며 이용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로 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