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교촌치킨,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 개최 
상태바
교촌치킨,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 개최 
  • 황최현주
  • 승인 2023.01.1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립준비청년과 청소년을 위한 지원사업 현장. 사진=교촌치킨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교촌에프앤비㈜는 자립준비청년이나 자립준비예정자를 위한 지원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사회공헌활동의 첫 스타트를 끊었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자립준비청년과 자립준비예정자를 위한 후원금 2억원을 전하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은 아동보호시설에서 퇴소한 자립준비청년들의 학원비, 교육비, 장비 구입비 등 자기계발을 위한 경제적 비용 지원에 활용된다. 자립준비청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응원의 힘을 보탤 예정이다.

지난 2021년(1기), 지난해(2기)에 후원받은 자립준비청년들에게도 추가 지원의 기회를 제공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간다. 자립준비청년 1기, 2기, 3기가 자립 이후에도 서로를 지지하며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도 힘쓴다.

후원금 일부는 자립준비예정 아동이나 청소년들을 위한 사회성 향상과 정서적·심리적 지원을 위한 연령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도 쓰여질 예정이다. 

자립준비예정 아동들의 심리적 안정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자립준비예정 청소년들의 사회성 향상과 진로 선택을 위한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