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1 (수)
시몬스 침대, 덧신에 마스크, 빠른 배송까지 '프리미엄 배송' 영상 선봬
상태바
시몬스 침대, 덧신에 마스크, 빠른 배송까지 '프리미엄 배송' 영상 선봬
  • 황최현주
  • 승인 2023.01.19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배송 영상 일부. 사진=시몬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시몬스는 ‘청결’과 ‘속도’를 앞세운 시몬스의 프리미엄 배송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몬스는 지난 6일 공개한 1분 11초 분량의 ‘오직 시몬스만! 72시간 프리미엄 청결 방역 배송’ 영상에서 꼼꼼한 5단계 검수 과정과 클린 압축포장, 청결 방역 등 주문부터 검수, 포장, 배송, 설치까지 전 과정을 세련된 영상미와 빠른 전개로 풀어내며 시몬스만의 프리미엄 배송을 몰입도 있게 소개했다.

시몬스 침대는 자체 직배송 시스템을 갖춰 제품과 매장에 상관없이 구매 후 평일 기준 72시간 내에 배송을 완료한다. 이는 업계 최단 수준으로 통상 침대·가구 배송은 최대 수 개월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기존 선입견을 깬 물류 혁신 사례이다.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를 정하는 지정 배송 역시 가능하다.

시몬스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는 체계적인 매뉴얼 아래 진행된다. 이는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에서 시작해 누군가 집에 들어와 제품을 설치할 때 극대화된다는 시몬스의 배송 철학에서 비롯된 시스템이다.

시몬스는 최소 2인 1조로 구성된 전담 배송팀이 정해진 매뉴얼에 따라 전국 어디서나 일원화된 배송 서비스를 선사한다. 전문적인 설치 능력과 친절함을 갖춘 이들은 출발하기 전 방역을 위한 손소독제와 방역 스프레이를 기본으로 갖추고 고객 자택 방문 시 장갑에 일회용 덧신을 필수적으로 착용한다. 

좀 더 철저한 방역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 자택마다 새로운 일회용 덧신이나 마스크로 교체 착용하며 건강과 안전이 점점 더 중요해지는 요즘 위생과 청결에 대한 고객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제품 설치 후에도 고객 동의 아래 침대 주변의 추가 방역까지 실시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