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웅진스마트올, 겨울방학 맞아 ‘맞춤 학습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웅진스마트올, 겨울방학 맞아 ‘맞춤 학습 콘텐츠’ 대규모 업데이트
  • 황최현주
  • 승인 2023.01.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 스마트올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웅진 스마트올 이미지. 사진=웅진씽크빅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웅진씽크빅은 겨울방학을 맞아 전과목 AI(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에 학생들의 단기 성적 향상을 돕는 맞춤 학습 콘텐츠를 대거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핵심 과목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겨울방학 특강을 열었다. 다음달 28일까지 수강할 수 있는 해당 강의는 ▲교과 중심의 문해력 특강 1종 ▲연산·도형·심화 수학 특강 3종 ▲시대별 한국사 특강 4종으로 구성됐다. 겨울방학 특강은 웅진스마트올 ▲오늘의 학습 ▲특별학습 섹션에서 수강할 수 있다. 

어렵고 지루한 수학·영어 과목 학습을 도울 수 있는 솔루션도 함께 출시했다. 웅진스마트올 내수학의 분수 과정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교육 콘텐츠 ‘분수행성 테라포밍’을 오픈했다. 분수 행성을 제2의 지구로 건설해 나가는 콘셉트에 실제 교육과정에 기반한 스테이지를 더해 학습의 재미와 동기를 부여한 게 특징이다. AI 영어 학습 솔루션인 ‘AI올링고영어’에는 인공지능이 학습 결과와 추천 교육코스를 차시 단위로 표현해 주는 ‘AI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학생들의 문해력과 독서 습관을 길러 주는 ‘ALL도서관’을 업그레이드 했다. 한글 도서 수를 기존 대비 2배 수준으로 늘리고, 전체 과목에 흩어져 있던 책·영상·영어 콘텐츠를 유형별로 새롭게 분류해 아이들의 독서 선택 폭과 이용 편의성을 제고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