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하나금융그룹, 한국광고주협회 선정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상태바
하나금융그룹, 한국광고주협회 선정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 이경아
  • 승인 2023.03.0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 드리블 광고 이미지. 사진=하나금융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하나금융그룹은 한국프로축구연맹,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제작한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이 한국광고주협회가 선정하는 ‘제31회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 부분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은 1993년에 제정돼 국내에서 유일하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심사하는 광고제로,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는 광고 작품을 선정해 시상해오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의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은 K리그 팬들이 직접 이동 약자를 위한 안내지도 제작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이를 통해 사회적 약자에 대한 공감대를 확산 시키는데 기여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모두의 드리블 캠페인 영상이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스포츠 어워즈’에서 금상을 수상한데 이어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도 선정됨으로써 하나금융그룹의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과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하나금융그룹은 현재 대전하나시티즌을 후원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