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OK저축은행,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 모집
상태바
OK저축은행,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 모집
  • 이경아
  • 승인 2023.03.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OK금융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OK금융그룹은 주력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이 오는 29일까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제5기 고객패널 ‘읏(OK)피니언’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OK’와 의견(Opinion)을 합성한 단어로, OK저축은행에 고객의 의견을 전달∙제시함으로써 고객과 OK저축은행 간 소통창구 역할을 담당할 고객패널을 의미한다. 2017년부터 OK저축은행은 소중한 금융소비자의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는 방법의 일환으로 고객패널제도를 모집∙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로 5회차를 맞았다.

이번 5기 읏(OK)피니언은 역대 최대 규모인 150명 내외로 모집할 예정으로, OK저축은행의 금융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이며, 각 패널들이 장소나 시간에 제약 받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읏(OK)피니언은 OK저축은행의 상품,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평가 및 개선점 등 다양한 의견을 온라인 설문조사로 제시하게 된다. 또한 온라인 간담회 참석을 통해 심층적인 고객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은 읏(OK)피니언 5기로 활동한 고객에게 소정의 리워드를 지급할 방침이며, 우수 패널에겐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