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넷마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키아트 공개
상태바
넷마블,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키아트 공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5.1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진=넷마블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키아트를 공개와 동시에 출시를 예고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지난 2010년 7월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 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이다.

넷마블은 원작 신의 탑을 게임에서 생생하게 표현하기 위해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제작했다.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에 걸맞게 원작자 SIU와 협업하며, 게임만의 고유한 스토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트렌드 장르 중 하나인 수집형 RPG로 제작, 플레이 진입 장벽을 대폭 낮춰 간편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 전투를 경험하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은 신의 탑 세부설정까지 살려 보는 재미까지 살렸다. 

넷마블은 지난해 1월 열린 NTP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를 최초 공개했으며,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웹툰 신의 탑은 자신의 모든 것이었던 소녀를 쫓아 탑에 들어온 소년과 그런 소년을 시험하는 탑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판타지 웹툰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