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8 (금)
한진, 서울교통공사와 손잡고 ‘캐리어 운송 서비스’ 운영
상태바
한진, 서울교통공사와 손잡고 ‘캐리어 운송 서비스’ 운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23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한진택배카운터 현장. 사진=한진
인천공항 한진택배카운터 현장. 사진=한진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한진은 지난 22일부터 서울교통공사의 역(驛)사 인프라 및 고객서비스에 배송서비스를 결합한 ‘캐리어 운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캐리어 운송 서비스는 여행 회복세에 맞춰 국내외 해외여행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지하철역에 설치된 생활물류센터인 ‘또타러기지(T-Luggage)’에서 인천공항 한진택배카운터까지 캐리어를 당일 운송해주는 서비스로 번거롭고 무거운 짐 없이 편하게 인천공항까지 이동할 수 있게 해준다.

또타러기지는 서울교통공사가 역사 내 공실상가 및 유휴공간 등을 활용하여 조성한 시민편의 장소이다. 지난 2019년 12월 캐리어 운송 서비스 개시 이후 코로나19로 운영을 중단했으나, 지난 22일부터 1호선 서울역점과 2호선 홍대입구역점, 4호선 명동역점과 5호선 김포공항역점 총 4개소에서 캐리어 운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 운송 서비스는 또타러기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인천공항 출발 당일 또타러기지 4개소에 11시 전까지 캐리어를 접수하면 인천공항 한진택배카운터에서 16시 이후 캐리어를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인천공항 한진택배카운터는 1터미널 3층 B체크인 카운터, 2터미널 3층 H 체크인카운터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한진은 인천공항 한진택배카운터를 통해 캐리어 운송 서비스 외에도 해외여행 시 인천공항과 집까지 상품을 보낼 수 있는 공항택배, 골프택배 서비스는 물론, 무거운 짐을 맡길 수 있는 인천공항보관서비스를 운영하며 여행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