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9:50 (화)
넥슨, '히트2'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정식 서비스
상태바
넥슨, '히트2'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정식 서비스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5.2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출처=넥슨
출처=넥슨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를 대만 및 홍콩, 마카오 지역에 현지시각으로 23일 자정 정식 출시했다.

'히트2'의 대만 서비스명은 'HIT2'로 이용자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 및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국내 버전과 동일하게 플랫폼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히트2는 ▲원작 세계관 기반으로 탄생한 매력적인 캐릭터 ▲오픈 월드 위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투표로 서버 규칙을 결정하는 참여형 시스템 등을 갖췄다. 대만 서비스는 총 15개 서버를 제공하며, 출시 시점에 6종의 무기 클래스 등을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넥슨 크리에이터즈' 프로그램도 히트2 대만 지역에 확장 도입한다. 넥슨 크리에이터즈는 게임 이용자가 본인이 응원하는 크리에이터를 선택해 전용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내에서 결제할 때 금액의 일부가 상대방의 후원 포인트로 쌓이는 방식이다. 앞서 국내 히트2 서비스에 적용해 이용자와 게임 크리에이터 간 유대감을 높이고 함께 게임을 즐기게 하는 장치로 활용된 바 있다.

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게임즈 박영식 PD는 "한국을 넘어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모험가님들을 히트2에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 경험을 토대로 글로벌에서는 더욱 명확한 서비스 로드맵을 제시, 만족할 만한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히트2 대만 지역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현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