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에스티유니타스, 지방직 공무원 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지방직 공무원 시험 합격 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2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올해 지방직 9급 공무원 임용시험의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지방직 9급 풀서비스’를 공단기와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방직 9급 풀서비스는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의 행정직 시험과 기술직 시험에 대한 실시간 합격 예측 서비스로 매우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서비스이다. 

행정직군의 공단기 및 기술‧간호직군 ‘기술계리단기’의 풀서비스 이용 건수는 약 1900만건으로 집계됐다. 지방직 9급 풀서비스를 통해 직렬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은 물론 직렬, 과목별 성적 분포 및 체감 난이도와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행정직 풀서비스와 기술직 풀서비스는 각각 공단기 홈페이지와 기술계리단기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10일 토요일에 공개되며 지난 24일 수요일부터 풀서비스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공단기와 기술계리단기의 지방직 9급 풀서비스 오픈에 앞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시 번호 입력 이벤트 ▲100% 당첨 사전 예약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를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하며 각종 외식 상품권과 LG 스마트 TV 모니터, 애플워치 SE 40mm, 삼성 갤럭시 버즈2, 롯데시네마 1인 2D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준비돼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2024년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전국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를 통해 공무원 시험 경쟁률 및 채용 현황, 2024년도 시험 추세와 더불어 합격자 데이터 분석을 통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등 많은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한다. 

설명회는 다음달 17일 노량진 공단기 본관과 오는 7월 1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층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페이 30만 원, 2024 과목별 기본서 세트, 프리패스 할인 쿠폰, 깜짝 굿즈 선물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과목별 강사와 1:1 대면 컨설팅이 가능해 2024년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의 길잡이가 될 전망이다.

공단기 설명회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수용 인원에 맞추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사전 알림 신청하기, 교수님께 댓글로 질문하기, 설명회 소문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각 이벤트의 혜택으로 에너지 음료수, 치킨 기프티콘, 네이버 페이 등을 제공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