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휴엠앤씨, 日 뷰티 박람회 참관… 글로벌 코스메틱 사업 영역 확장 
상태바
휴엠앤씨, 日 뷰티 박람회 참관… 글로벌 코스메틱 사업 영역 확장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26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엠앤씨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휴엠앤씨는 최근 일본 도쿄∙요코하마에서 각각 열린 뷰티 박람회 '뷰티월드 도쿄'와 '사이트 재팬'에 참관했다고 26일 밝혔다.

뷰티월드 도쿄는 25년의 역사를 가진 미용 및 화장품 관련 박람회로, 전 세계 코스메틱 제품 제조업체들이 참가해 제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기술 동향을 알리는 자리로 지난해는 사상 최대 규모로 확장되어 약 6만여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며 성황리에 마친바 있다. 사이트 재팬은 올해로 11회를 맞은 코스메틱 박람회로 코스메틱 산업의 최신 원료·기술·서비스 등 전시를 통해 산업 동향을 교류하는 자리이다.

휴엠앤씨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뷰티 산업 동향 파악에 집중하는 동시에 해외 바이어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렸다. K-뷰티에 대한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현장에서 바이어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박람회 참관 이후 일본 최대 고객사인 로지로사를 비롯해 케이즈, 니혼시키자이, 세잔느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간담을 가졌다.

로지로사(ROSYROSA)는 올해 상반기 1억엔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대비 약 100% 성장, 내년 상반기 3억엔 달성을 목표로 철저한 품질관리, 신제품 대응 등 자사에서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내용물 제조업체인 케이즈(KEIZ)는 두피에센스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선대응을 요청해왔다. 이외에도 니혼시키자이(NIPPON SHIKIZAI), 세잔느(CEZANNE) 등 pin-less 쿠션팩트, 바이오 함침 스폰지 등 친환경 콘셉트 제품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휴엠앤씨는 메이크업 스펀지, 퍼프 등 화장품 소품을 생산, 제조, 수출하는 화장품 부자재 전문 기업으로, 국내 유일의 NBR 소재 제품을 자체적으로 배합, 생산할 수 있는 원스탑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