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TJ미디어는 엔데믹 특수를 맞아 국내외 사업이 큰 폭으로 성장하며 지난해에 이어 1분기에도 ‘어닝 서프라이즈’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TJ미디어에 따르면 지난 1분기에 매출 230억원, 영업이익 17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9%, 250% 오른 수치이다. 주요 부문별로 살펴보면, 노래방 반주기 부문은 9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1% 증가했으며, 전자 목차본 부문의 매출은 96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하며 1분기 성장을 견인했다.
TJ미디어는 지난해 ‘음향 차별화 전략’ 및 ‘업주와의 상생 정책’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급격히 끌어올리고 경쟁사와의 매출 격차를 3배 가량 벌려 국내 노래 반주기 업계 1위 기업으로서 시장의 우위를 확고히 했다. 엔데믹 특수를 타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일본에 수출하는 전자 목차본 부문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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