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25 (목)
탐앤탐스, 5월 ‘텀블러 모음전’ 쇼핑라이브 ON
상태바
탐앤탐스, 5월 ‘텀블러 모음전’ 쇼핑라이브 ON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30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탐앤탐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탐앤탐스가 오후 6시 30분 최대 40% 할인이 적용된 ‘BEST 텀블러 모음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캠핑 시즌을 맞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텀블러, 스틱커피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와이드 텀블러(500ml) ▲와이드 베슬 텀블러(500ml) ▲쏘우 텀블러 베슬(470ml) ▲쏘우 텀블러 미니(350ml)는 입구가 넓어 음용이 간편하며 뛰어난 보온보냉 효과가 특징이다. 하단 Non-slip 패드 마감으로 소음 방지 기능 및 안정감을 갖추었고, 미국 FDA & 유럽연합(EU) SGS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벤티 사이즈 ▲트래블 텀블러를 쇼핑라이브에서 처음 소개하여 눈길을 끈다. 차량 컵홀더에 맞춰 디자인된 트래블 텀블러는 기존 탐앤탐스 텀블러가 지닌 장점에 트렌디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이트 카키, 로지 핑크, 웜 아이보리, 소프트 차콜 색상 중 선택할 수 있고, 내부는 18-8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여 녹과 부식에 강하다. 그립감이 우수한 회전식 핸들과 내장형 스트로우 플립 마개 장착으로 운동 및 여행 시 휴대가 용이하며, 분리 세척이 가능한만큼 장기간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꼰대라떼 ▲꼰대라떼 스테비아 ▲바닐라라떼는 텀블러에 담아 마시기 좋은 스틱커피 제품이다. 개별 포장으로 공기 접촉을 차단하여 신선함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최적의 재료를 황금비율로 조합,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라이브 방송 구매자들을 위한 단독 혜택이 제공되기도 한다. 전 제품 무료 배송되며, 텀블러를 구매할 경우 액상스틱커피, 스틱커피 구매 시에는 멤버십 앱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2장이 주어진다. 방송 중 소통왕 5명을 선정해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가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5명에게는 ‘루이스 웨인전’ 티켓를 증정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