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1:18 (목)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광고 소품 업사이클링 아트 작품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광고 소품 업사이클링 아트 작품 공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06.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절전 가전 '비스포크 냉장고'의 광고 제작 소품을 업사이클링한 아트 작품을 공개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의 절전 철학을 담은 광고를 제작하는 한편, 업사이클링 아티스트 이규한·김은하 작가와 협업해 광고에 쓰인 촬영 세트장·의상 등 소품을 아트 작품으로 재탄생시켜 비스포크 냉장고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일상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소재로 가구를 제작하는 이규한 작가는 비스포크 냉장고의 새틴 세이지그린 패널과 촬영 세트장 가벽을 활용해 테이블과 의자 세트를 제작했다.

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헌 옷을 재활용해 다양한 작품을 만드는 김은하 작가는 광고 촬영에 사용한 의상들로 케이크, 도넛 등 다양한 식재료와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완성했다.

출처=삼성전자
출처=삼성전자

업사이클링한 예술 작품은 6월 20일부터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그램 이벤트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 업사이클링 작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에너지 절감을 극대화하는 삼성 절전 가전만의 3가지 핵심 포인트로 냉장고의 에너지를 스마트하게 절약해준다.

▲키친핏부터 프리스탠딩 모델까지 다양한 용량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에너지를 절약하고 ▲차세대 컴프레서를 적용한 고효율 에너지 맞춤 절전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최저기준보다 소비 전력을 최대 22% 더 절약하며 ▲스마트싱스 AI 절약 모드로 고객 사용패턴 기반 에너지 사용량 최소화 알고리즘을 만들어 추가 절감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김성욱 부사장은 "24시간 켜져 있는 냉장고 특성상 에너지 절약이 중요하기 때문에 비스포크 냉장고의 절전 가전 철학을 담아 업사이클링 아트를 제작하는 특별한 작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