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3 10:18 (금)
코웨이, 정수기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5년 연속 1위
상태바
코웨이, 정수기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5년 연속 1위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6.3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2. 사진=코웨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이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기술력, 위생성, 디자인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을 통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확보해 업계 최고점을 획득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현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줄어든 크기에도 풍부한 제빙 성능과 UV 살균 시스템 등 첨단 기능을 탑재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기존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부피를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얼음 생성 속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얼음 크기도 두 가지로 제공되어 요리나 음료에 따라 큰 얼음(약 10g)과 작은 얼음(약 7g) 중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가로 18cm의 작은 크기로 주방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와 취향에 맞춰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도 호평 받았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