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2 14:00 (토)
한성자동차, 전기차 SUV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 '오늘, 한성' 시즌2 성료
상태바
한성자동차, 전기차 SUV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 '오늘, 한성' 시즌2 성료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12.0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사진=한성자동차
사진=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달 23일 가평 칼봉산에서 진행한 국내 수입차 딜러사 최초 전기차 SUV 오프로드 이벤트 ‘오늘, 한성’ 시즌 2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늘, 한성’은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EQ와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결합해 EQ의 다양한 기능과 드라이브 감성을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컬처 프로젝트다.

지난 10월에는 ‘#Let’s enjoy movie with EQ (오늘, EQ에서 영화 볼래?)’를 콘셉트로 다양한 EQ라인업 모델 시승과 함께 자동차 전용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면서 메르세데스-벤츠 순수전기차 EQ가 가진 수준높은 기술력과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바 있다.

‘오늘, 한성’ 시즌2는 ‘#Get into EXTREME’을 주제로 메르세데스-벤츠 럭셔리 전기차 SUV ‘EQS 580 4MATIC SUV’의 다양한 주행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온로드와 오프로드 드라이빙 체험을 진행했다.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과 한성자동차 EQ 커뮤니티 ‘이큐레이터(EQURATOR)’ 카카오 채널을 통해 모집된 20명의 참가자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에서 EQ 기능 안내와 코스 브리핑을 받은 후 가평 칼봉산까지 온로드 드라이빙 고속 주행, 다이내믹 셀렉트 드라이빙 모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 등 EQS SUV의 온로드 드라이빙의 다양한 성능을 체험했다.

이후 칼봉산 오프로드 세션에서는 ‘조용함’의 대명사인 전기차로 오프로드 주행을 함으로써 EQ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경험했다. 참가자들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코스가 아닌 자갈밭을 헤치고 계곡을 건너는 칼봉산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성능을 체감했다.

드라이빙 세션이 진행된 후에는 점심식사와 함께 드라이빙 소감을 나누고 궁금한 점을 해소하는 ‘EQ 토크’ 세션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전기차로 오프로드 드라이빙이 어렵다고 예상한 참가자들은 EQS SUV의 높은 오프로드 수행 능력을 경험하면서 놀라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 참가자는 “대표적인 오프로더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G 63을 처음 경험했을 때의 충격”이라며 “온로드와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함께 경험하니 놀라운 반전을 가진 매력적인 모델임을 알게 됐다”고 ‘EQS 580 4MATIC SUV’ 모델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전기차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EQ의 특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오늘, 한성’ 프로젝트를 통해 EQ와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한성자동차만의 프리미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