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14:55 (월)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날씨 ‘에란겔 오로라’ 추가
상태바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신규 날씨 ‘에란겔 오로라’ 추가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12.22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크래프톤은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NEW STATE MOBILE)’이 신규 날씨 효과 ‘에란겔 오로라(ERANGEL Aurora)’의 추가를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신규 날씨 에란겔 오로라 추가 ▲’M110A1’ 두 번째 커스터마이징 ‘전용 소음기’ 추가 ▲에란겔 맵 밸런스 조정 ▲훈련모드 ‘슈팅 갤러리’ 패턴 변경 ▲서바이버 패스 Vol.26 공개 등이다. 

에란겔 맵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전용 날씨 에란겔 오로라는 오로라가 빛나는 밤하늘 아래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에란겔 맵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일정 확률로 에란겔 오로라가 등장한다. 

업데이트 직후에는 특별히 보다 높은 확률이 적용되며, 이후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바탕으로 조정될 수 있다. 에란겔 오로라에서 플레이할 경우 티어 점수를 50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단, 티어 점수가 감소할 때는 기존 대비 하락폭이 20퍼센트 증가한다. 크래프톤은 이용자들의 피드백과 플레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른 맵들을 위한 날씨를 추가할 예정이다.

산탄총 M110A1을 위한 두 번째 커스터마이징 전용 소음기가 추가된다. 전용 소음기 적용 시 피해량과 소음 효과가 증가하는 대신 수직과 수평 반동도 소폭 증가한다. 에란겔 맵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자기장 템포가 기존 대비 10퍼센트 정도 빨라지고 20퍼센트가량 더 많은 아이템이 등장한다.

훈련 모드인 슈팅 갤러리의 패턴이 일부 변경된다. 슈팅 갤러리의 지난 랭킹에 따른 보상이 우편으로 지급되며, 기존 랭킹은 초기화된다.

새롭게 공개된 서바이버 패스 Vol.26의 주인공은 ‘센트리(Sentry)’다. 서바이버 패스 Vol.26의 레벨을 모두 달성하면 센트리의 캐릭터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센트리 의상과 ‘레이븐 퀸’의 코스튬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