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09:44 (토)
삼성증권,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 개최
상태바
삼성증권,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 개최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4.1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인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연다. 사진=삼성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삼성증권이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문화행사인 '전국 SNI 패밀리 시네마 슈퍼위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산 10억원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신 개봉 영화를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4월 12일부터 삼성증권이 발송한 문자를 받은 고객 중 참가신청 회신을 보낸 선착순 1000명에게 고객 1인당 영화티켓 2장과 영화관람시 즐길 수 있는 스낵류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전국 프리미엄 영화관 10곳(서울/판교/인천/대전/광주/대구/부산)에서 진행된다. 특히, 4월 24일 개봉하는 마동석 주연의 '범죄도시4'를 상영작으로 선택,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이 기대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까운 가족이나 친구와 최신 개봉작을 프리미엄 영화관에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시네마 슈퍼위크'에 고객과 동반한 지인이 삼성증권 계좌를 신규로 개설할 시 신세계 상품권을 드리는 '함께해요 SNI'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증권 계좌가 없는 동반 지인이 5월 31일까지 계좌를 개설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삼성증권 WM부문장 박경희 부사장은 "우수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주변사람을 돌아볼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번 고객 초청행사를 마련하였다"며 "삼성증권의 다양한 고객감사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관리 서비스를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삼성증권은 2010년 업계최초로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인 'SNI(Success & Investment)'를 론칭했고, 지난 2020년에는 자산 100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SNI 패밀리오피스, 2022년 뉴리치 전담 센터인 'The SNI Center' 를 각각 오픈한 바 있다. 올해 1월에는 패밀리오피스센터를 오픈, 전통부유층·신흥부유층·패밀리오피스 고객 자산관리 조직을 보유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