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5 09:44 (토)
DB손해보험,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과 MOU 체결
상태바
DB손해보험,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과 MOU 체결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4.1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
DB손해보험이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과 신속∙정확한 수리품질을 확보하고,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DB손해보험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과 신속∙정확한 수리품질을 확보하고, 고객만족도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은 1999년 창립해 9곳의 지회가 있다. 최첨단 장비와 전문인력을 보유한 757개소의 정비업체를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뺑소니차 없는 사회만들기 캠페인 및 배출가스 점검, 하절기 자동차 무료안전점검 캠페인 등 고객서비스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이 날 열린 협약식에는 DB손해보험 이범욱 부사장, 인천광역시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유병업 이사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본 협약을 통해 ▲고객과 약속한 수리기간 내 신속한 정비 ▲고품질 정비에 필요한 기술, 인력, 장비확보 ▲최고 수준의 수리품질 및 서비스 제공 ▲정직하고 투명한 수리비 사전안내 등 DB손해보험의 SOS(긴급출동) 견인서비스를 사용한 고객에 대해 긴밀한 협업 및 ESG경영에 필요한 여러 분야에서 공동으로 사업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DB손해보험 이범욱 부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도 신속∙정확한 수리 문화정착과 고객서비스 품질 제고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