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9:10 (금)
LG전자,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서 '무드업 냉장고' 출시 체험행사
상태바
LG전자,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서 '무드업 냉장고' 출시 체험행사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5.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LG전자가 26일 파리의 랜드마크 샹젤리제 거리에서 혁신적인 무드업 냉장고의 프랑스 출시를 알리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무드업 냉장고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체험 할 수 있는 전시존이 꾸며졌다.
LG전자가 26일 파리의 랜드마크 샹젤리제 거리에서 혁신적인 무드업 냉장고의 프랑스 출시를 알리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26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샹젤리제에서 피크닉’을 주제로 무드업 냉장고의 출시를 알리는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샹젤리제 거리를 길이 216m, 총넓이 4212㎡의 대규모 피크닉 공간으로 꾸몄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LG전자 무드업 냉장고의 주요 기능을 체험하는 전시존과 무드업 냉장고로 꾸민 요리부스에서 만든 음식으로 피크닉을 즐겼다.

파리의 상징인 샹젤리제 거리에서 민간기업이 대규모 행사를 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행사 전부터 현지 주요 매체뿐 아니라 시민들의 높은 기대 속에 행사 당일에는 4000여 명 이상이 방문했다.

LG전자는 이번 샹젤리제 체험 행사와 함께 프랑스에 무드업 냉장고를 본격 출시한다. 유럽 시장에서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등 7개국에 선보이며 연내 15개국까지 글로벌 시장에 무드업 냉장고를 출시할 계획이다.

LG 무드업 냉장고는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LED 도어 패널에 최대 17만 가지 조합으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또 LG전자 프리미엄 냉장고의 AI 기능인 ‘인공지능 냉기케어시스템’으로 냉장고 사용 패턴을 분석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고객의 사용 빈도가 높은 특정 시간대에 미리 집중 냉각모드로 작동해 내부 온도 상승을 줄여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하도록 돕는다.

LG전자 유럽 지역 대표 이천국 부사장은 “LG 무드업 냉장고는 디자인과 컬러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혁신 제품”이라며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이번 샹젤리제 피크닉 행사와 같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