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는 지난 10일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모델들을 시승할 수 있는 시승이벤트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애견카페 ‘위드인’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이벤트는 기존 각 전시장에서 진행했던 시승이벤트와 달리 애견카페에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KCC오토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에 맞추어 KCC오토는 고객과 고객의 반려견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진행하게 됐다”며 “더 다양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시승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EQA, EQB, EQE, EQE SUV, EQS 등 거의 전 모델들의 차량을 비치해 다양한 차량 시승경험을 제공했으며, 시승을 대기하는 동안 고객의 만족감 형성을 위해 카페 내부에서도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웰컴 기프트 제공, 도슨트 운영을 통한 차량 소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고, 기프트에는 이번 행사에 협찬과 도움을 제공한 애견 관련 기업들의 제품이 포함됐다.
포들리, 닥터독, 테구스미, 리케이, 꼬모프랑쉬 등 애견 사업을 진행하는 여러 기업들이 협찬 및 도움을 제공했으며, 애견사료, 애견샴푸, 브러쉬, 차량용 애견 시트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KCC오토 측은 “이번 특별 시승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앞으로 더욱 메르세데스-벤츠 전기차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나아가 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메가 딜러사로, 대외적인 문화 공연 초청 및 골프 스폰서십 등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시사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