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부동산 중개업 포화상태...홈페이지, 솔루션 하루만에 개설
상태바
부동산 중개업 포화상태...홈페이지, 솔루션 하루만에 개설
  • 최창일 기자
  • 승인 2011.05.0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부동산업체 수가 감소하고 있다고 하지만 여전히 한집 건너 중개업소가 자리 잡고 있을 만큼 우리나라의 부동산 중개업은 이미 포화상태이다.

부동산 거래량이나 손님 수에 비해 업체 수가 너무 많다 보니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는 부동산 중개업 시장에서 이제는 더 이상 사무실에 앉아 고객을 기다리기만 하는 단순한 중개로는 살아남기 어려워졌다.

이런 상황에서 점점 활성화되고 있는 것이 온라인 시장이며, 이에 따라 많은 부동산 중개업소들이 홈페이지를 제작하거나 포털업체를 이용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홈페이지제작업체를 통해 기능성 사이트를 개발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수 천만 원에 달하고 3~6개월이라는 긴 개발기간이 걸린다는 점에서 많은 영세업체들이 홈페이지 제작을 망설이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은 전문 웹프로그래머나 웹디자이너를 고용하지 않고도 누구나 쉽게 이러한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도록 부동산중개 솔루션, 부동산홈페이지 솔루션 등을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누구든지 100~200만 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24시간 내에 부동산 홈페이지를 개설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랭크업 모바일웹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근 거세게 불고 있는 스마트폰 열풍에 맞춰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부동산 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웹페이지도 간편하게 오픈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