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8 (금)
‘엄마의 정원’ 정유미의 러블리 페미닌룩
상태바
‘엄마의 정원’ 정유미의 러블리 페미닌룩
  • 이하나 기자
  • 승인 2014.05.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하나 기자)

MBC 드라마 ‘엄마의 정원’에서 청순하고 밝은 수의사 역할로 열연중인 정유미의 패션 스타일링이 화제다.

드라마 속 정유미는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인물. 유복한 부모님 밑에서 자랐지만 어머니의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라 늘 따뜻한 모정을 그리워한다. 그러던 중 자신의 친모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친모인 고두심과 그의 하숙집에서 생활하게 된다.

흥미진진한 ‘출생의 비밀’이라는 소재와 더불어 파혼한 남자의 동생과 사랑에 빠지게 되는 파격적인 설정이 더해지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점점 높아지는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극중 수의사 역할로 등장해 상큼한 미모를 뽐내고 있는 정유미의 패션이 화제를 낳고 있다.

최태준과 벤치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화이트 베스트와 데님 톱, 체크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듯 한 원피스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액세서리 등으로 화려하게 연출한 스타일링은 아니지만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원피스가 수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유미가 선택한 화이트 티셔츠와 원피스는 모두 여성복 전문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제품. 시크한 사각 포켓이 돋보이는 맨투맨은 입체감이 느껴지는 와플 패턴이 유니크해 손쉽게 내추럴 캐주얼룩을 연출해준다. 슬랙스와 코디하면 모던한 분위기를, 스커트와 매치하면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