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저금리 대출 방법 온라인에 다 있다”
상태바
“저금리 대출 방법 온라인에 다 있다”
  • 정세진 기자
  • 승인 2014.06.0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서비스 만족도 높아

(시사캐스트, SISACAST= 정세진 기자)

온라인으로 은행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하여 10분 이내에 자신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먼저 정하고 방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 의하면 대출시 주로 정보를 얻는 곳으로 약 40%는 ‘온라인’이라고 답했으며, 약 30%는 ‘은행 및 기타 금융사 방문’, 그 뒤를 이어 ‘공인중개사 및 대출모집인’, 기타 순이었다. 또한 “온라인으로 정보를 얻는 이유”에 대해서는 약 70% 가량이 ‘바빠서’라고 답했고, 20%는 ‘전문가들로부터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를 받기 위해서’라고 답했다.

이들은 온라인을 통해 대출정보를 공유하고, 제공받고 있으며 더 나아가 전문서비스를 통해서 대출상품을 비교 받아 전세대출과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갈아타기를 하기도 한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은행별 주택, 아파트대출 금리비교 서비스 관계자는 “과거 은행으로 바로 방문하여 정보를 얻었던 고객들이 대거 온라인으로 이동하면서 온라인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이 중요해졌으며, 이런 정보를 주로 제공중인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비교 서비스들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또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금리비교서비스 이용 전에 해당 사이트가 믿을만한 곳인지 확실하게 따져보고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많은 고객들이 이용 중인지, 고객정보와 관련하여 네트워크 보안이 잘 되어 있는지, 온/오프라인상에서 인지도가 있는지 정도의 규모는 파악하여 상담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금리비교 서비스들의 경우 대출이자계산기와 아파트시세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세자금대출, 주택/아파트대출에 대해 개인별로 조건에 맞춰 은행 대출금리비교를 도움 드리고 있다. 또한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서 설명해주는 등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니 이자 절감을 위해서 꼭 상담을 받아봐야 한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대표사이트인 뱅크몰(www.bank-mall.com)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나 070-8796-6000을 통한 전화접수 모두 가능하며 모든 상담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온, 오프라인 운영 10년이상의 경력으로 누적 8만명이상의 고객에게 대출진단을 통해 맞춤형 대출컨설팅을 제공한 바 있다.  최근 “M언론사의 2013년 금리비교사이트부문 소비자만족도 1위”와 “H언론사에서 경제발전에 도움을 준 창조경제 혁신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사이트를 방문,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 추세다.

뱅크몰을 이용하면 부동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통해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같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이고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설명해주는 등 선진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