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삼성물산, 서초동 재건축 단지명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
상태바
삼성물산, 서초동 재건축 단지명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
  • 서봉수 기자
  • 승인 2014.09.1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초동 우성3차 아파트를 재건축 이달 중 선보여

(시사캐스트, SISACAST=서봉수 기자)

삼성물산은 서초동 재건축 단지명을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로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레미안 서초 에스터지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32번지 우성3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것이다.

서브네임인 에스티지는 이니셜 S와 명성·품격이란 뜻의 Prestige의 합성어다. 서초를 대표하는 래미안 단지로서 특별하고 품격 있는 최고급 주거단지를 뜻한다.

삼성물산에 따르면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가 들어서는 서초구 서초동에는 서초 래미안 아파트나 서초 삼성래미안 등 '서초 래미안'이라고 불리는 단지가 다수 존재한다. 특히 인근 단지명 또한 프레지던트, 스위트 등 클래식함을 강조하고 있기 때문에 기존 단지와 차별화 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전개할 수 있을만한 단지명이 요구됐다.

또 서초우성3차 뿐만 아니라 향후 삼성물산이 시공할 서초우성1~2차 재건축 아파트까지 규모감 있게 표현해 줄 수 있어야 하는 부분까지 고려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총 4개의 안 중에 조합과 협의해 최종적으로 결정된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는 이니셜 S를 통해 Super(대단한), Smart(똑똑한), Special(특별한)의 의미뿐만 아니라 서초동을 대표하는 단지, 삼성타운의 입지 등 다양한 의미를 포괄하고 있다. 여기에 Prestige의 Tige를 덧붙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품위가 느껴지는 특별한 주거공간이란 점을 강조했다.

한편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는 지하 2층, 지상 33층의 4개동 총 421가구 중 전용 83~139㎡의 아파트 49가구가 일반분양 분으로 배정된다. 면적별 분양가구수는 △전용 83㎡ 16가구 △101㎡ 15가구 △139㎡ 18가구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충민로 17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