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05 19:31 (수)
한화손보, 보철치료 보장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 출시
상태바
한화손보, 보철치료 보장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 출시
  • 김준희 기자
  • 승인 2015.01.2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김준희 기자)

한화손해보험에서 비용 때문에 치료를 망설이게 만들었던 보철치료와 치수치료(신경치료)를 보장하는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을 내놨다.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은 △ 치아보철 치료비 및 치아보존 치료비 지원 △ 니즈에 따른 갱신/비갱신형 선택 가능 △ 연간 한도 없이 보장하는 충전치료를 보장한다.
 
또한 중도인출이 가능해 치아관리 자금으로 활용을 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 보철치료를 최대 150만원까지 보장(고급 플랜가입시)한다.
 
또 자주 받는 보존 및 충전치료에 대해서도 연간 한도에 관계없이(단, 크라운은 연 3개 한도) 치아 당 최대 20만원까지 치료비 지원을 하고 일반적인 신경치료인 치수치료에 대해서도 영구치에 대한 진단확정 후, 치료를 받은 경우 치아 당 2만원까지 보장을 해준다.
 
적립부분 해지환급금과 관련해서도 보통약관의 해지환급금 중 작은 금액의 80% 한도 내에서 중도인출이 가능하해 치아관리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해 목돈이 드는 치아치료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다.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은 갱신과 비갱신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가입연령은 최저 만 15세부터 만 55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전기납, 5년부터 5년 단위로 20년까지, 보험기간은 연만기, 65세 만기로 설계할 수 있다.
 
임동일 한화손해보험 상품업무 팀장은 "치과치료는 국민건강보험 적용 항목이 22.4%에 불과하고 실손의료보험에서도 대부분 보장이 안 된다"며 "'무배당 하얀미소 치아보험'은 이러한 고비용 치과치료에 대한 가계 부담을 줄이고 의료보험 보장의 사각지대에 있는 치아건강을 위해 설계된 상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