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6:45 (화)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 추석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상태바
롯데제과 헬스원 ‘황작’... 추석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9.1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롯데제과 헬스원은 추석을 맞아 가성비를 고려한 다양한 선물 제품을 선보였다.

13일 롯데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이 선보인 추석 선물세트는 ‘황작상황수’ ‘황작수골드’ ‘황작녹용진액’ ‘황작홍삼진액’ ‘황작 황작고’ 등 6년근 홍삼을 소재로 한 제품들이다.

‘황작상황수’는 홍삼과 상황버섯·영지버섯·눈꽃동충하초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황작수 골드’는 6년근 홍삼농축액과 황작홍삼추출분말을 함유했으며, ‘황작녹용진액’은 홍삼에 녹용·당귀·대추·생강·계피·영지버섯 등을 넣어 먹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황작 황작고’는 6년근 홍삼농축액에 백복령·숙지황·벌꿀 등이 함유돼 있고 특허받은 Rg3공법에 의해 개발돼 소비자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아로니아 홍삼’ ‘석류와 콜라겐’도 변함없는 인기를 끌고 있다. ‘아로니아 홍삼’은 항산화 효과와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아로니아와 홍삼을 혼합한 제품이며, ‘석류와 콜라겐’은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고 체지방 감소·피부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석류와 콜라겐을 함유했다. 

혈관 건강을 위한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명절 인기 선물로 자리를 굳혔다. 나토키나제는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되며,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이다.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사진제공=롯데제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