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7 16:09 (금)
[테마여행] 이번 주말, 서울 시내 특급호텔로 '늦캉스' 떠나볼까?
상태바
[테마여행] 이번 주말, 서울 시내 특급호텔로 '늦캉스' 떠나볼까?
  • 이윤진 기자
  • 승인 2020.10.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급 호텔로 늦캉스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더 프라이빗하게, 더 안전하게!
아이들을 위한 키즈 패키지 선보이며 영유아 고객 잡기 나서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윤진 기자)


가을을 맞아 국내 호텔들이 다양한 이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개방된 야외공간을 찾는 이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한 호텔도 있고, 호텔 내에서 최대 30시간까지 투숙 가능한 호텔 패키지도 있다. 아이와 부모님이 좋아할 만한 혜택, 특화 서비스 등을 선보이는 호텔은 어디인지, 또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소개한다.


밀레니엄 힐튼, ‘픽캉스 패키지’ 출시하며 인기

[사진=밀레니엄호텔]
[사진=밀레니엄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은 호텔에 머물며 화창한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픽캉스 (PicCance) 패키지’를 출시했다. ‘픽캉스’는 피크닉과 호캉스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가을 피크닉과 안락한 실내 호캉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마주보는 가을 하늘 아래 남산 공원의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안전 간격을 유지하면서 보다 쾌적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중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직접 디자인한 레트로 감성의 피크닉 매트가 눈길을 끌며, 개별로 포장된 풍성한 먹거리가 들어있는 라탄 바스켓도 돋보인다. 이외에도 휴대용 손소독제과 함께 남산 케이블카 왕복 티켓2매도 증정된다. ‘픽캉스 패키지’ 이용객들은 체크인 후, 호텔 로비에 위치한 실란트로 델리에서 라탄 소재의 피크닉 바스켓을 수령하게 되며, 이와 함께 BLT 또는 클럽 샌드위치 중 1개, 얌운센 샐러드, 초코렛 머핀 2개, 생수 2병 그리고 휴대용 손세정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다양한 미식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여유로운 투숙을 위해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이 보장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22개 호텔, 최장 30시간까지 투숙 가능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선보여

[사진=매리어트호텔]
[사진=매리어트호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22개 호텔이 체크인 후 24시간부터 최대 30시간까지 투숙이 가능한 ‘스테이 & 릴렉스 24’ 패키지를 공동으로 선보인다. 이번  클러스터 패키지에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브랜드인 JW 메리어트부터 셀렉트 브랜드인 페어필드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며, 지역과 혜택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고객은 원하는 시간 혹은 정해진 시간에 체크인한 후 최장 30시간까지 호텔에 투숙하며 각 호텔별로 제공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코트야드 보타닉 파크, 포포인츠 강남은 성인2인 및 어린이 2인(만 12세까지) 포함 총 4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크레딧을 추가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과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은 30시간까지 투숙 가능해 더욱 여유롭다.

참여 호텔은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 조선 부산,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르메르디앙 서울, 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서울 판교,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파크, 코트야드 수원, 알로프트 명동, 알로프트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목시 서울 인사동,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까지 총 22개다.


메이필드호텔, 아이들의 눈길 사로잡는 ‘키즈 라이더’ 룸 운영

[사진=메이필드호텔]
[사진=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영유아 동반 가족이 즐겨 찾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장점을 살려 키즈 콘셉트의 ‘키즈 라이더’ 룸을 운영한다. 남아들의 선호가 높은 키즈 라이더 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띠띠(TTITTI)와 함께 만든 두 가지 이색 콘셉트의 객실이다. 특히 항공기 콘셉트 룸은 비행기를 주제로 하여 객실 테이블을 조종석으로 꾸미고 벽과 의자를 기내 좌석처럼 만들어 마치 비행기를 타고 여행 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레이싱을 테마로 한 ‘챔피언 레이서 룸’은 리모컨을 이용해 자동차 침대의 시동을 걸면 화려한 조명과 함께 엔진 소리가 나와 어린이가 실제 레이서가 되어 보는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어린이 배스 가운을 제공하며,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도 포함된다. 이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 선보여

[사진=안다즈 서울호텔]
[사진=안다즈 서울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레고코리아와 손잡고 키덜트족을 겨냥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레고코리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레고 플레이 파우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 ‘도트 팔찌’,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가 선물로 주어지며,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조식(최대 성인 2인/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디저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조각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단, 음료 제외) △실내 수영장 카바나 대여료 50% 할인 △객실 무료 미니바(주류제외)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호텔 1층 카페 공간 아츠(A’+Z)는 오는 8월 팝아트 테마로 출시 예정인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스타워즈 시스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를 레고로 만들어진 캔버스 위에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크 예술작품으로 풀어냈다. 더불어 각 작품과 어울리는 다양한 레고 작품이 함께 전시되어 더욱 몰입감 넘치는 예술적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호캉스의 최애 공간은 실내 수영장이다.

온도에 따라 구분된 3개의 자쿠지와 메인풀이 있으며, 공용 사우나와 허브탕, 무료로 이용 가능한 선베드와 유료 대여 공간인 카바나도 있다. 아름다운 한강전망을 담은 7m 크기의 거대한 LED 패널은 수영장에서 놓칠 수 없는 인생샷을 선물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