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1 (수)
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의사와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의사와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2.11.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의사와 함께 ‘따스한 채움’ 실천(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오스템임플란트, 치과의사와 함께 ‘따스한 채움’ 실천(사진=오스템임플란트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서울 동자동 소재 따스한채움터에서 ‘사랑이 가득한 식사’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오스템임플란트 임직원과 사단법인 나누미 관계자, 트리베일러치과의원 원장 및 직원.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9일 사단법인 나누미와 함께 ‘사랑이 가득한 식사’ 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날 따스한채움터에서 진행된 ‘사랑이 가득한 식사’ 행사를 위해 300인분의 도시락과 카페차량을 지원하고 식사 인원 모두에게 구강관리 세트를 선물했다. 또 신태하 SD서비스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배식을 돕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나누미 김해연 총괄국장은 “평소의 식판 급식과 달리 특식 도시락을 제공하고 커피와 선물까지 대접해 드리니 어르신들이 더욱 좋아하셨다”며 “각계각층의 관심 속에 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여전히 살피고 돌봐야 할 부분이 많은 만큼 더 많은 단체와 기업들의 따뜻한 인연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스템임플란트 또한 고객 치과와의 인연으로 이번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 평소 나누미 봉사에 꾸준히 참여해 온 트리베일러치과의원 박서정 원장이 급식사업에 재정적 어려움이 크다는 소식을 듣고 국내 대표 치과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에 도움을 요청한 것이다. 후원이 성사되면서 트리베일러치과의원은 이날 휴업을 결정하고 전 직원이 현장 봉사활동에 나서 의미를 더했다.

오스템임플란트 신태하 본부장은 “우리 회사의 병원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인 OneClick을 오래 기간 사용해 온 고객 치과의 간곡한 요청이 있었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할 일이기에 시민사회의 일원으로서 흔쾌히 지원을 결정했다”며 “단순 후원을 넘어 직원들과 함께 땀 흘려 봉사활동을 진행해 더욱 보람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