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18:51 (수)
코웨이, B2B 고객 전용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상태바
코웨이, B2B 고객 전용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 오픈
  • 황최현주
  • 승인 2023.02.17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코웨이가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보이며 B2B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는 B2B 시장에 특화된 온라인 렌탈 플랫폼을 통해 기업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통한 판로 확대를 위해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축했다.

새로 선보인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코웨이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사업 문의, 기업 고객 전담 지원 서비스, 파트너쉽 구축 사례 등으로 구성됐다. B2B 고객 중심의 편의성 향상과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춰 사이트를 구성했다.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은 온라인을 통해 견적 문의부터 맞춤 컨설팅, 계약, 제품 설치나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채널을 통해 고객사 문의나 구사항에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맞춤 컨설팅을 통해 기업특판, 공공기관, 임직원 복지몰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코웨이 제품과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B2B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기업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한다. 

향후 코웨이는 코웨이 비즈니스 솔루션을 B2B 시장에 특화된 디지털 렌탈 플랫폼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고객사와 사업 제휴, 파트너쉽 구축 등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로 연결되는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는 호텔, 은행, IT, 화장품, 유통 등 여러 분야의 50여 개 기업과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있으며, DL이앤씨와 공동주택 세대 수처리시스템 도입, KT와 코웨이 초이스 요금제 출시 등 다양한 산업의 고객사와 업무 제휴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사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