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2 19:08 (화)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민원상담 직원 위한 ‘힐링데이’ 개최 
상태바
흥국생명, 소비자보호팀 민원상담 직원 위한 ‘힐링데이’ 개최 
  • 이경아 기자
  • 승인 2023.05.3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흥국생명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흥국생명은 소비자보호팀 등 민원 상담 직원을 위한 ‘힐링데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힐링데이는 고객 민원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마음 치유를 목적으로 기획된 힐링 프로그램이다. 흥국생명은 소비자보호팀, 보험금심사팀 등의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전담 직원의 격려 차원으로 ‘힐링데이’를 연 2회 진행하고 있다.

첫 순서로 고객 응대 화법 및 스트레스 해소법에 관한 교육이 진행됐다. 이를 통해 불만고객에 대한 대처방법, 감정 스트레칭 등 업무와 일상에 도움을 주는 방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야외행사로 한강 요트체험 및 조별 활동을 진행하여 스트레스 해소 및 직원 간 유대감을 증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