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4 18:51 (수)
국순당, 생막걸리 배우 한선화 광고영상 공개 
상태바
국순당, 생막걸리 배우 한선화 광고영상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5.3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순당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국순당은 ‘국순당 생막걸리’의 모델로 배우 한선화 씨를 발탁하고 새로운 유튜브 광고 영상인 ‘술광고 찍어 행복한 한선화’ 편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국순당이 막걸리 유튜브 광고영상을 공개한 것은 지난해 5월 오징어게임의 배우 허성태를 모델로 유튜브 '[매운맛 주의] 허성태 근본 댄스 3종 세트(with 국순당 생막걸리)'이후 1년 만이다. 

이번 광고영상에서 연예인 중 손꼽히는 막걸리 애호가인 ‘한선화’ 씨는 찐 막걸리 팬의 행복한 표정으로 국순당 생막걸리의 장점인 ‘3차 발효로 완성된 천연탄산’과 ‘밀폐캡으로 한번 더 탄탄하게’라는 콘셉트를 발랄한 춤과 함께 전달한다. 

한선화씨는 마치 청량한 막걸리를 개봉할 때 나는 듯한 ‘칙~칙’ 소리에 맞춰 특유의 유쾌한 표정으로 밝고 경쾌한 춤을 선보인다. 춤은 단순하면서도 남녀 모두 따라 하기 쉬운 일명 ‘국생막 댄스’를 마치 ‘댄스 챌린지’하듯이 반복적으로 중독성 있게 표현했다. 

‘국순당 생막걸리’는 지난 2009년에 국순당이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한 ‘막걸리 발효제어특허기술’을 적용하고 ‘생쌀발효법’을 적용해 출시됐다. 업계 최초로 생막걸리에 완전 밀폐캡을 적용한 제품으로 뉘어도 새지 않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생막걸리로 선보였다. 

지난 2021년에 두 번의 쌀 발효 과정과 세 번의 유산균 발효 과정을 더해 5단 복합발효제법을 적용하는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 발효과정에서 생성된 천연탄산과 기분 좋은 산미 및 국순당이 직접 배양한 막걸리 전용 효모가 만들어 내는 과실 향미가 어우러져 막걸리 특유의 상쾌한 탄산감과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