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6 17:22 (금)
캠코, 창립 62주년 기념식…권남주 사장 "민생경제 안정과 활력 제고 앞장"
상태바
캠코, 창립 62주년 기념식…권남주 사장 "민생경제 안정과 활력 제고 앞장"
  • 변상찬 기자
  • 승인 2024.04.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변상찬 기자)

 3일 오전 10시 부산국제금융센터(BIFC) 3층 캠코마루에서 열린 창립 62주년 기념식에서 권남주 캠코 사장이 기념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3일 부산국제금융센터(BIFC)에서 권남주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62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권 사장은 이날 창립기념사를 통해 “최근 우리 경제는 가계부채 증가와 부동산 PF 부실 등으로 인해 한치 앞의 상황을 예측하기 어려운 실정”이라며 “정부가 활력 있는 민생경제를 목표로 삼은 만큼 캠코도 채무자 재기 및 기업 경영정상화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국공유 재산의 활용도를 높여 민생경제 안정과 활력 제고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그는 “공공기관으로서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공적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업무 분야별로 국민의 입장에서 개선점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고 국민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권 사장은 “사회 공헌 활동과 지역사회 발전 기여, 협력업체 동반성장 등 ESG경영을 지속 발전시키고 모든 사업부문에서 더욱 엄격한 준법정신과 차별화된 윤리의식을 통해 청렴·윤리경영을 실천하는 것 또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중대한 사명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본에 충실한 캠코가 되어야 한다“며 “구성원이 행복한 조직, 전문성을 갖춘 직원, 첨단기술을 접목한 업무 시스템 등 기본기를 통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자“고 주문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