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09:44 (화)
세라젬, CES서 美 유통업계 러브콜 ‘글로벌 성과 확대’ 기대
상태바
세라젬, CES서 美 유통업계 러브콜 ‘글로벌 성과 확대’ 기대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19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세라젬
사진=세라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세라젬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인 CES 2024에 참가해 미국을 비롯해 글로벌 주요 유통업체 수십곳과 납품을 협의하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미국을 중심으로 캐나다, 영국, 이탈리아, 일본, 중동, 중국 등 다양한 예비 파트너사들을 발굴한 만큼 향후 활발한 글로벌 사업 확장이 기대된다는 게 세라젬 측 설명이다. 북미 지역에서는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가전을 유통하는 주요 업체들이 대부분 부스에 방문했으며 이중 4-5곳은 최대한 빠른 도입을 희망하고 있어 미국 사업에도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1999년 미국에 처음 진출한 세라젬은 지난 2022년 미국 LA에 직영점 3곳을 오픈한 것을 시작으로 체험 중심의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접목해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 현재 15개의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67.5%, 지난해엔 약 90% 매출이 느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세라젬은 이번 CES를 통해 캐나다의 레이더 신호 처리 기술 전문기업인 잔다 카디안(Xandar Kardian)과 연구개발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잔다 카디안의 레이더를 통한 건강 모니터링 기술과 세라젬 홈 헬스케어 플랫폼 기술을 결합해 한층 강화된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